[대학혁신지원사업] 2022학년도 ANU 청년봉사(동아리,학과) 활성화를 위한 봉사활동 지원금 신청 안내
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, 교내 동아리 및 학과(부) 단체의 자발적 봉사활동을 장려하기 위하여 봉사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하고자 하오니, 많은 신청 바랍니다.
가. 프로그램명: [대학혁신지원사업] 지역사회 ANU 청년봉사 활성화 지원
나. 신청기간: 2022. 7. 1.(금) ∼ 12. 30.(금) ※ 예산 소진 시 까지 수시 신청
다. 신청대상: 교내 동아리(총동아리, 학과 동아리 포함) 및 학과(부) 단체
라. 지원내용: 봉사활동에 필요한 경비 지원
인원 | 최대 지원금액 | 비고 |
최초 1회 | 2회 이상 |
5명 이상 ~ 10명 이하 | 1,100,000원 | 800,000원 | ※ 계획서의 활동내용, 참여인원 등에 따라 지원금액은 달라질 수 있음 ※ 40명 초과 시 인당 6만원 추가 지원 가능 |
10명 초과 ~ 20명 이하 | 2,000,000원 | 1,400,000원 |
20명 초과 ~ 30명 이하 | 2,600,000원 | 1,700,000원 |
30명 초과 ~ 40명 이하 | 3,200,000원 | 2,000,000원 |
마. 지원부문: 소모품(재료) 구입비, 단체복 구입비, 교통비, 식비, 간식비, 임차료, 여행자보험
바. 신청방법: [붙임1~4]를 작성하여 학생지원과로 제출
신청서류 | 비고 |
❶ 봉사활동 계획서(참여자 명단 포함) ❷ 봉사활동 지원금 지급 신청서 ❸ 사업계획서 ❹ 통장 사본 및 체크카드 사본 | [붙임1~4] |
※ 지원금을 지급받을 통장과 연계된 체크카드 반드시 필요
사. 정산방법: [붙임5~10]을 봉사활동 종료 후 10일 이내에 학생지원과로 제출
제출서류 | 비고 |
❶ 봉사활동 정산(결과)보고서(참여자 서명부 포함) ❷ 지출 증빙 서류(영수증) ❸ 검사 및 검수조서 ❹ 소모품 구매 사진 대지 ❺ 참여 설문지 | [붙임5~10] |
아. 신청 및 지원절차
봉사활동 신청서류 제출 | ⇒ | 계획서 검토 및 지원 | ⇒ | 봉사활동 실시 | ⇒ | 정산보고서 제출 | ⇒ | 정산보고서 검토 및 확인 |
동아리, 학과(부) 단체 | 학생지원과 | 동아리, 학과(부) 단체 | 동아리, 학과(부) 단체 | 학생지원과 |
자. 기타 문의: 학생지원과(☎ 054-820-7051) 및 안내문(첨부파일) 참조
차. 수정사항: 식비(1인당 3만원 → 1인 1식 2만원)
첨부파일: ANU 청년봉사 활성화를 위한 봉사활동 지원금 신청 안내문 1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