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공지사항
공지사항 > 학부공지사항
학부공지사항
[대학혁신지원사업] 2022학년도 ANU 청년봉사(동아리,학과) 활성화를 위한 봉사활동 지원금 신청 안내
등록인
사학과
글번호
95494
작성일
2022-06-20
조회
10
[대학혁신지원사업] 2022학년도 ANU 청년봉사(동아리,학과) 활성화를 위한 봉사활동 지원금 신청 안내

 

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, 교내 동아리 및 학과() 단체 자발적 봉사활동을 장려하기 위하여 봉사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지원하고자 하오니, 많은 신청 바랍니다.

  

. 프로그램명: [대학혁신지원사업] 지역사회 ANU 청년봉사 활성화 지원

. 신청기간: 2022. 7. 1.() 12. 30.() 예산 소진 시 까지 수시 신청

. 신청대상: 교내 동아리(총동아리, 학과 동아리 포함) 학과() 단체

. 지원내용: 봉사활동에 필요한 경비 지원

인원

최대 지원금액

비고

최초 1

2회 이상

5명 이상 ~ 10명 이하

1,100,000

800,000

계획서의 활동내용, 참여인원 등에 따라 지원금액은 달라질 수 있음

40명 초과 시 인당 6만원 추가 지원 가능

10명 초과 ~ 20명 이하

2,000,000

1,400,000

20명 초과 ~ 30명 이하

2,600,000

1,700,000

30명 초과 ~ 40명 이하

3,200,000

2,000,000

. 지원부문: 소모품(재료) 구입비, 단체복 구입비, 교통비, 식비, 간식비, 임차료, 여행자보험

. 신청방법: [붙임1~4]를 작성하여 학생지원과로 제출

신청서류

비고

봉사활동 계획서(참여자 명단 포함) 봉사활동 지원금 지급 신청서

사업계획서 통장 사본 및 체크카드 사본

[붙임1~4]

지원금을 지급받을 통장과 연계된 체크카드 반드시 필요

. 정산방법: [붙임5~10]을 봉사활동 종료 후 10일 이내학생지원과로 제출

제출서류

비고

봉사활동 정산(결과)보고서(참여자 서명부 포함) 지출 증빙 서류(영수증)

검사 및 검수조서 소모품 구매 사진 대지 참여 설문지

[붙임5~10]

. 신청 및 지원절차

봉사활동 신청서류 제출

계획서 검토 및 지원

봉사활동 실시

정산보고서 제출

정산보고서 검토 및 확인

동아리, 학과() 단체

학생지원과

동아리, 학과() 단체

동아리, 학과() 단체

학생지원과

. 기타 문의: 학생지원과(054-820-7051) 및 안내문(첨부파일) 참조

 

 

첨부파일:  ANU 청년봉사 활성화를 위한 봉사활동 지원금 신청 안내문 1 

첨부파일
 [대학혁신지원사업] ANU 청년봉사 활성화를 위한 봉사활동 지원금 신청 안내문.hwp